기사입력시간 23.02.20 13:16최종 업데이트 23.02.20 13:16

제보

일동바이오사이언스, 국제 건기식 전시회 ‘비타푸드 인도’ 참가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원료·4중 코팅 특허 기술 등 선봬

사진 = 2023년 비타푸드 인도 내 일동바이오사이언스 부스 전경 

일동제약그룹의 계열 회사인 일동바이오사이언스가 국제 건강기능식품 전시회 ‘2023년 비타푸드 인도’에 참가해 프로바이오틱스 원료 및 원천 기술 등을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올 들어 처음 열리는 ‘비타푸드’ 행사로, 16일부터 17일까지 인도 뉴델리에 위치한 프라가티 마이단(Pragati Maidan) 컨벤션 센터에서 건강기능식품 등 헬스케어 분야의 업체 관계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됐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국내 기업으로는 단독으로 참가해 행사장 내에 홍보 부스를 마련하고 방문객을 맞았다.

회사 측은 행사 기간 동안 자사의 프로바이오틱스 사업 및 원료 품목, 관련 기술 및 인프라 등을 소개하는 한편,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파트너 발굴에도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 관계자는 "해외 전시회 참가와 비즈니스 미팅 등을 통해 글로벌 시장의 동향, 수요 및 욕구 등을 파악해 현지화 전략에 반영할 계획"이라며 "인도는 물론 다양한 국적의 업체들과 접촉했다"고 밝혔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일동제약의 유산균 관련 원천 기술과 인프라를 바탕으로 지난 2016년 일동홀딩스의 계열사로 분할 설립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이다. 자체 보유한 다수의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와 특허 받은 4중 코팅 가공 기술 등을 앞세워 국내외 유수의 업체에 원료, 제품 등을 공급하고 있다.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