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0.08.13 01:00최종 업데이트 20.08.13 01:00

제보

[슬립테크] '수면을 부르는 느리지만 깊은 참견', 수면 유도하는 베개 안마기

제스파, ‘슬립테크 2020’서 의자형안마기‧발마사기‧핸드마사지기‧두피마사지기 등 선봬

최근 제스파에서 출시한 수면참견 베개
대한민국 꿀잠 프로젝트 '슬립테크2020’ 전시회 

한국수면산업협회와 메디씨앤씨가 주최하고 메디게이트뉴스(MEDIGATENEWS)와 팀마이스가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꿀잠 프로젝트 '슬립테크2020’ 전시회가 오는 8월 21일(금)~23일(일)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D홀에서 개최됩니다.

국내 수면산업은 2012년 5000억원에서 지난해 3조원을 넘어서면서 7년만에 무려 6배나 성장했습니다. 세계적으로 수면산업이 신성장동력으로 떠오르면서 침대와 베개 같은 전통적인 소비재 외에 의료와 제약·바이오 분야는 물론 뷰티, IT기술이 접목된 제품까지 전 산업 분야에 걸쳐 '수면’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슬립테크2020’ 전시회는 국민들에게 수면건강의 중요성을 일깨워 수면장애를 하나의 질환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하고, 수면산업 성장에 일조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메디게이트뉴스는 '슬립테크2020'에 참가하는 기업들을 통해 수면산업과 연관된 다양한 제품, 서비스, 기술 등을 소개합니다. 

①엠아이제이, 이명 환자 수면장애 18%...숙면 돕는 이명케어 플랫폼 개발 중 
②이원오엠에스, ICT·IoT 기술 접목한 침대 매트리스 '다이브(DIVE)' 출시 
③제이엘텍코퍼레이션, 충분한 '빛'을 통해 수면 건강에 다가가는 근적외선 LED기기
④황토향 황토침대, 황토 원석과 원목으로 수면의 질 높이는 침대 개발
⑤선월드코리아, 자기 전에 긴장된 근육 풀어 숙면 환경에 도움 '베개 마사지기' 
⑥제스파, '수면을 부르는 느리지만 깊은 참견' 베개 안마기 

의료기기업체 제스파는 8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슬립테크 2020'에 참가해 숙면에 도움을 주는 건강·미용기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회사는 20년 이상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숙면을 유도하는 각종 마사지기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겠다는 취지를 밝혔다.
 
제스파가 최근 출시한 수면참견 베개 안마기는 '수면을 부르는 느리지만 깊은 참견'이라는 의미로 목 마사지에 최적화된 인체공학적 안마구를 개발해 적용한 마사지기다.
 
해당 제품은 10cm 높이로 목을 지탱하면서 목을 C자 형태로 유지, 긴장된 목 근육을 효과적으로 마사지해준다. 이를 통해 경직된 목 부위 근육을 가장 편한 상태로 풀어줘 자연스럽게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수면참견 베개안마기는 3가지 안마모드로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마사지의 세기와 속도를 선택할 수 있는데 겉커버도 손쉽게 분리해 세탁할 수 있다.
 
제스파는 이번 슬립테크2020에서 의자형안마기, 발마사기, 핸드마사지기, 두피마사지기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스파는 2018년과 2019년 헬스케어 브랜드대상을 연속 수상했으며 2019년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대상까지 수상한 경력이 있다. 또한 3년 연속 머니투데이 소비자만족대상도 수상했다.
 
제스파 관계자는 "피로가 쌓이면 목과 어깨가 뭉쳐 잠을 편하게 자기 힘들다. 이런 이유로 누워서 목과 어깨를 편하게 마사지할 수 있는 베개안마기를 출시하게 됐다"며 인체공학적인 안마구 구현으로 마사지를 받고나면 편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수면박람회 # 슬립테크 # 대한민국꿀잠프로젝트

하경대 기자 (kdha@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자료실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