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3.03.07 17:12최종 업데이트 23.03.07 17:12

제보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 플러스 출시

"눈 관련 건강기능성분 외 세포 건강을 위한 기능성 원료 포함"


보령(구 보령제약)은 자회사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눈의 노화와 피로 개선에 필수적인 성분을 담은 '보령 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보령 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 플러스는 하루 한 캡슐만으로도 눈 건강과 눈의 피로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안구 관련 건강기능 성분인 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과 함께 세포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아연과 셀레늄을 하나의 제품으로 결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루테인지아잔틴은 노화로 인해 줄어들 수 있는 눈의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빛을 가장 선명하고 명확하게 받아들이는 황반에는 루테인과 지아잔틴이 분포하고 있으며, 해당 성분은 체내 합성이 불가능해 외부로부터 공급이 필수적이다. 본 제품은 루테인지아잔틴의 1일 권장 섭취량인 20mg을 포함하고 있다.

눈의 피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스타잔틴을 함유하고 있다. 미세조류 헤마토코쿠스에서 추출한 기능성 원료 아스타잔틴은 일정 기간 꾸준하게 섭취했을 때, 망막 모세혈관 혈류량이 유의미하게 증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과도한 열이 아닌 이산화탄소를 사용하는 '초임계 추출공법'을 통해 추출한 순도 높은 아스타잔틴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필수 미네랄인 셀레늄을 함유해 세포 건강 보호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와 함께 바다 해조류에서 추출한 성분을 가공한 100% 식물성 연질 캡슐을 사용해 체내 흡수가 용이하고, 외부 환경 변화에도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랜드 담당자는 "스마트기기 시청 시간의 증가와 장시간 운전 등으로 과거에 비해 눈의 피로도가 높아짐에 따라 눈 건강에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해졌다"며 "이를 통해 종합 눈 건강 케어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