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07.10 06:20최종 업데이트 21.07.10 06:20

제보

[슬립테크] 리앤케이화장품, 숙면에 도움되는 솔루션·화장품 선봬

슬립솔루션, 수면 질과 긴장 개선 건기식 소개와 화장품 증정 이벤트




리앤케이화장품은 7월 8일~1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3층)에서 열리는 '제2회 대한민국 꿀잠 프로젝트, 국제수면산업박람회-슬립테크2021(SleepTech2021)'에 참가해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을 소개했다.

이날 부스에서 소개된 헬시그루 슬립 솔루션은 수면 질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을 개선해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감태추출물과 테아닌, 마그네슘 등이 주원료며, 세인트존스워트추출분말과 시계꽃추출분말, L-트립토판, 이노시톨, 레몬밤추출분말, 복합허브믹스분말 등의 부원료도 담겨 있다.

부스 관계자는 "수면의 정의는 외부환경을 인식하고 반응하는 능력이 가역적, 반복적, 정상적으로 정지된 상태로, 건강을 유지하는 데 있어 가장 필수적이고 주요한 생리현상"이라며 "특히 중추신경계의 항상성을 회복하고 에너지 저장과 체온 조절, 부적절한 기억 제거 등의 기능을 수행하게 한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스트레스, 불안, 긴장, 소음 등으로 제대로 못자는 수면장애 환자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이에 수면 질 개선을 돕고 스트레스성 긴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식약처 기능성 원료를 담은 슬립 솔루션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슬립솔루션 외에도 자는 동안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했다. 

다양한 화장품들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경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빛 마스크팩, 브라이트일 세럼과 앰플 등의 샘플을 제공한다.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