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3.03.22 14:54최종 업데이트 23.03.22 14:54

제보

메디블록, KIMES2023서 차세대 의료정보 플랫폼 제시

경영통계∙인사이트 등 신규 서비스 추가한 닥터팔레트 선보일 예정

메디블록 클라우드 EMR '닥터팔레트'. 사진=메디블록

[메디게이트뉴스 박민식 기자] 메디블록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KIMES 2023에 참가해 클라우드 EMR ‘닥터팔레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이번 KIMES에서 닥터팔레트는 그전에 선보이지 않았던 ▲경영통계 ▲인사이트 ▲CRM 및 진료 편의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기능 등 다양한 신규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메디블록이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선보일 닥터팔레트는 ▲EMR 웹과 연동되는 모바일 EMR ▲공단서버 완벽 연동 ▲고시의 변경 및 기능 자동 업데이트 등의 차별성을 갖고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기기 및 기관과의 연동을 지원해 원내 업무 효율을 제고하고, 환자의 만족도를 끌어올릴 수 있는 기능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닥터팔레트는 설치가 필요 없는 웹베이스의 클라우드 EMR로 서버 구축 및 다운로드, 업데이트를 위한 별도의 작업이 필요치 않다. 장소나 기기에 상관없이 진료기록 조회, 작성이 가능하다.
 
메디블록 이은솔 대표는 “이번 KIMES2023에서 경영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기존 의료기관에서 보지 못했던 수준의 속도, 디자인과 사용성을 가진 차세대 헬스케어 플랫폼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메디블록은 전시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계약 조건 제공, 100% 당첨 선물 이벤트 및 프로모션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민식 기자 (mspark@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