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11.02 16:21최종 업데이트 22.11.02 16:37

제보

'메디게이트 성공개원&학술 박람회' 개최된다

12월 4일 SC컨벤션에서...얼리버드 기간 중 할인 행사


국내 No.1 의사포털 메디게이트가 ‘개원 예정의만을 위한 성공개원&학술 박람회’를 오는 12월 4일 SC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다.

병의원 개원을 준비하는 의사들을 위해 병원 입지 선정에서부터 인테리어, 세무, 노무, 자금계획(닥터론), 마케팅, EMR(전자의무기록), 네트워크 등에 이르기까지 개원을 위한 모든 분야의 노하우를 전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박람회의 특징은 피부와 미용, 그리고 통증을 주제로 예비 개원의들에게 진료실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전 위주의 강연이 이어진다. 진료실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전 위주의 레이저, 쁘띠, 실리프팅,비만, IVNT 영양처방 등의 강의가 두개 룸에서 동시 개최되며, 통증클리닉을 시작하는 예비 개원의를 위한 통증 강의도 함께 진행된다.

미용 초보자를 위한 의사가 꼭 알아야 할 쁘띠 시술의 기초강의 세션에서는 ▲청담리투클리닉 김재림원장이 ‘필러 입문자를 위한 기초 해부학과 쉽게하는 필러 주입법’이란 주제로 강연한다.  ▲닥터엠의원 장현석 원장은 ‘로컬에서 쉽게 하는 피부 레이저 실전 시술 노하우 및 장비 활용법’의 내용으로 쉽게 배우는 레이저 시술법을 알려준다.  ▲삼성노블의원 김해솔 원장은 ‘다양한 리프팅실의 종류와 임상 적용 노하우 및 테크닉’에 대한주제로 쉽게 배워서 적용할 수 있는 실리프팅 시술을 설명한다.

이어지는 통증강의는  ▲닥터조제통외과의원 조창식 원장이 통증 초심자를 위한 입문편 '통증 그 시작과 끝'이라는 테마로 강연을 펼친다.  ▲신통정형외과 심제성원장은 '도수 통증클리닉 성공 경영 노하우와 개원시 바로 활용가능한 통합 도수치료 및 통증치료 실전강좌’란 주제의 강연을 맡았다.

메디게이트 관계자는 "오프라인 개원박람회를 통해 다년간의 현장 노하우와 체계적 이론을 배경으로 개원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 구체적이고 현실적 개원 정보 및 학술강의를 전달해 드리겠다"라며 "이번 박람회는 일부 상업적인 세미나와 달리 개원 예정 의사 입장에서 고민 해결을 모색하는 자리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번 박람회는 예비 개원의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11월 20일까지 진행하는 얼리버드 이벤트 기간내 사전등록을 하는 경우 8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메디게이트 의사 회원이라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