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07.08 16:14최종 업데이트 21.07.08 16:14

제보

[슬립테크] 모던82, 휴양지 고급 리조트 컨셉의 침실가구 시리즈와 꿀잠 소파 선보여

슬립테크2021 참여해 대표 제품 소개하고 할인 혜택도 제공

사진: 모던82 부스 전경.

모던82가 7월 8일~1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3층)에서 열리는 제2회 '대한민국 꿀잠 프로젝트, 국제수면산업박람회-슬립테크2021(SleepTech2021)'에 참가해 다양한 침실가구를 선보였다.

모던82는 전 유럽의 야심있는 젊은이들을 블랙홀처럼 파리로 빨아들였던 문화와 예술의 풍요시대인 벨 에포크 시대를 모토로 현대인들의 주거공간에 개인의 취향과 경험을 설계해주는 브랜드다.

모던82의 가구 컬렉션은 전문 디자인과 자체 제작 시스템으로 뛰어난 품질력을 갖추고 있으며, 오랜 경험과 노하우가 담긴 커스텀 메이드 패브릭을 활용한 커튼, 블라인드, 쿠션, 러그 등 홈 텍스타일 제품과 세련된 스타일링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사진: 시그니처 모던 프렌치 블랙 시리즈

이번 행사에서는 대표 제품인 시그니처 모던 프렌치 블랙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친환경 소재인 목재와 라탄을 사용한 가구로, 자연 친화적이며 지속 가능한 가구를 추구하는 모던82를 잘 표현하고 있으며, 프렌치 블랙 컬러를 프레임에 사용해 멋스러움까지 연출할 수 있다.

모던82 측은 "모던 프렌치 블랙 시리즈는 휴양지의 고급 리조트로 여행간 느낌으로 연출한 베드룸 시리즈다"면서 "원목과 라탄 등 자연 소재에서 오는 편암함을 체감할 수 있어 힐링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사진: 플레이 블럭 9 소파

모던82는 꿀잠 소파인 플레이 블럭 9 소파도 행사에서 소개한다. 고급 매트리스에 사용되는 메모리폼을 내장재로 사용해 누우면 바로 잠이 드는 편안한 소파다. 또한 ▲1인 ▲가로형 ▲카우치 ▲코너형 ▲팔걸이 5가지 모듈을 레고처럼 마음대로 구성할 수 있는 프리미엄 모듈 소파로 개인의 개성을 감각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 

모던82 측은 "기능성 패브릭을 사용해 반영구적인 발수기능이 있어 물이나 커피등을 흘려도 스며들지 않아 곰팡이나 진드기 번식을 방지하고 오염 걱정없이 쓸 수 있다"면서 "이번 전시 기간 동안 20%+10% 가격 혜택도 누릴 수 있다"고 밝혔다.

#슬립테크 # 수면박람회 # 대한민국꿀잠프로젝트

박도영 기자 (dypark@medigatenews.com)더 건강한 사회를 위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