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07.22 09:45최종 업데이트 21.07.22 09:45

제보

제뉴원사이언스 중앙연구소, AI역량검사 도입해 신입·경력 공채 진행

8월 10일까지 석사 학위 이상 소유자 대상 총 7개 부문 신입 및 경력직 모집


제뉴원사이언스는 중앙연구소가 2021년 하반기 경력 및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제뉴원 중앙연구소는 경쟁력 있는 R&D와 자체 개발 신약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채용은 제뉴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7월 22일부터 8월 10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경력직 모집직무는 ▲제제연구(개량신약/제네릭) ▲제제연구(고형제) ▲분석연구 ▲R&D 전략(연구기획) ▲신약연구 등이며, 신입직은 ▲제제연구 ▲분석연구 등에서 선발한다. 

지원 자격으로는 경력직의 경우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 신입직은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22년 2월 졸업예정자다.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률에 의거해 우대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AI(인공지능) 역량검사와 2차례의 면접으로 진행된다. 

AI역량검사는 면접관의 주관적 시선에서 벗어난 객관적인 선발도구로 인공지능, 빅데이터, 뇌신경과학에 기반을 둔 역량 검증 검사다. 제뉴원은 객관적이고 공정한 기준으로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AI역량검사를 도입했다. 

면접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비대면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응시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채용을 실시할 예정이다. 

제뉴원 김미연 대표는 "경쟁력 있는 R&D를 위해서는 우수 전문 인력이 필수"라며 "제뉴원이 글로벌 No.1 헬스케어기업으로 성장하는데 가장 중요한 기반이 될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12월 출범한 제뉴원사이언스는 한국콜마 제약사업부와 콜마파마를 인수해 설립했다. '신뢰와 진정성(Trust · Integrity)'이라는 핵심가치이자 행동규범을 담은 제뉴원웨이(Genuone Way)를 선포했으며,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ESG경영을 도입하고 환경, 사회, 지배구조의 각 부문에서 중장기·단기 과제를 수립해 체계적으로 실행 중이다.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자료실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