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05.09 09:05최종 업데이트 22.05.09 09:05

제보

굿닥, 210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당초 투자 목표금액 상회...헬스케어 슈퍼앱 목표”


[메디게이트뉴스 박민식 기자] 비대면 진료, 병원 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모바일 헬스케어 플랫폼 기업 굿닥이 210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를 성공리에 유치했다. 지난 2020년 7월 모회사 케어랩스에서 물적 분할된 이후 첫 투자 성과다.
 
굿닥은 이번 투자 유치를 기점으로 개발자 채용 및 기술 기반 플랫폼 경쟁력 확대에 집중할 예정이다. 병원 찾기, 온·오프라인 진료 예약, 비대면 진료, 결제, 처방전 관리, 의약품 배송 등 의료와 관련한 모든 서비스를 앱 하나에 담아내, 헬스케어 ‘슈퍼앱’으로 거듭나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굿닥의 시리즈A 투자에는 삼성벤처투자를 비롯해 마젤란기술투자, KB인베스트먼트, IBK기업은행, 디티앤인베스트먼트, 보광인베스트먼트, 이앤벤처파트너스, 티인베스트먼트, 케어랩스 등 국내외 유수 벤처캐피탈(VC) 기관들이 참여했다.
 
임진석 굿닥 대표이사는 “굿닥은 대면과 비대면 진료를 포괄해 환자와 병원, 약국을 연결하는 모바일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해 1차의료 질을 높여왔고, 향후 예방적 헬스케어 솔루션으로 성장해 갈 수 있다는 비전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향후 일상적인 토탈케어가 가능한 플랫폼 서비스를 구축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민식 기자 (mspark@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