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07.09 11:24최종 업데이트 21.07.09 11:24

제보

[슬립테크]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 각종 이벤트로 관람객 발길 이어져

"안전하게 만든 건강기능식품, 무료 이벤트 통해 효과 체험해보길"



정관장이 만든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알파프로젝트는 7월 8일~1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3층)에서 열리는 '제2회 대한민국 꿀잠 프로젝트, 국제수면산업박람회-슬립테크2021(SleepTech2021)'에 참가해 '수면건강'을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했다.

우선 전시장에 들어서면 선착순으로 500명에게 수면건강 본품을 제공하며, 부스에 방문하면 조건 없이 1등 본품 1박스, 2등 증정품 1박스, 3등 본품 1개, 4등 증정품 1개 등을 제공하는 뽑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정관장몰을 가입한 후 인증하면 본품을 제공하며, 유튜브 브레이너 제이의 숙면 여행 구독을 인증하면 본품 1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같이 열린다.

많은 이벤트가 마련된 만큼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 부스에는 많은 참관객들이 모였다.

수면건강 제품은 미강주정추출물, 락티움(유단백가수분해물), 비타민, 미네랄 등이 포함된 건기식이다. 이는 건기식 전문연구소의 R&D를 거쳐 탄생했으며, GMP제조시설에서 안전하게 만든 제품이다.

미강주정추출물은 수면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며, 락티움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을 완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알파프로젝트 관계자는 "스트레스, 불안, 소음 등으로 수면장애를 앓는 환자들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 이들에게 건강하게 숙면을 취하고 수면의 질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고자 '수면건강' 건기식을 만든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면건강의 효과를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면박람회 # 슬립테크 # 대한민국꿀잠프로젝트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