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11.25 15:26최종 업데이트 21.11.25 15:26

제보

스트라우만, '스트라우만 캐릭터 삼총사' 이름 짓기 이벤트 진행

스트라우만 TL, BLX, BLT 캐릭터.
스트라우만은 '스트라우만 캐릭터 삼총사' 이름 짓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스트라우만은 대표 캐릭터에 브랜드 정체성을 불어넣고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새롭게 탄생한 스트라우만 캐릭터는 스트라우만의 대표 임플란트 'BLX', 'BLT', 'TL' 3종의 특징을 형상화했으며 분홍색 볼터치, 왕관, 망토 등의 요소를 더한 친근하고 귀여운 모습이 특징이다.

스트라우만 캐릭터 삼총사 이름 짓기 이벤트는 25일~12월8일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캐릭터와 가장 잘 어울리는 센스 있는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캐릭터와 가장 잘 어울리는 이름,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이름을 응모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2월 15일 스트라우만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스트라우만코리아 관계자는 "스트라우만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의 애정이 가득 담긴 센스 넘치는 작명을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인 캐릭터 삼총사는 친근하고 귀여운 매력을 뽐내는 스트라우만의 대표 캐릭터로 활약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메디게이트뉴스 (news@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