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0.09.23 15:47최종 업데이트 20.09.23 15:47

제보

안국바이오진단, 한성의료산업과 멸균기 판매제휴 협약

판매제휴 통한 시너지 효과 기대

안국바이오진단 백철 대표(오른쪽)와 한성의료산업 유동수 대표가 협약식 후 악수를 하고 있다.
안국약품의 자회사인 안국바이오진단과 한성의료산업은 멸균기 판매와 관련해 국내 및 해외 영업에 관한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국내사로서 최초인 카세트형 멸균기(2L)의 발매 시기에 맞추어 이뤄진 이번 협약식은 양사가 서로 보유하고 있는 기술과 노하우를 공유해 보다 전문성을 가지고 향후 판매에 주력하고자 하는 의지를 다졌다.

지난 2006년 설립 이후 국내 멸균기 제조사 중 꾸준히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한성의료산업은 앞으로 제조와 A/S를 담당하고 판매 및 유통은 바이오 진단업계에서 꾸준히 매출성장을 해오고 있는 안국바이오진단에서 담당해 좀 더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주도 할 예정이다.

안국바이오진단 백철 대표는 "세계적으로 코로나 감염 확진자가 늘어남에 멸균이 더욱 중요시 되는 이 시점에 멸균기는 더 없이 중요한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면서 "소형 카세트형 멸균기(2L)는 손쉽게 이동이 가능하고 이동 시 감염의 우려가 있던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되어 만들어진 제품으로 특히 30분 이내로 최단시간 멸균과 건조가 동시에 이뤄지는 장점이 있다. 이에 수술 및 시술이 많은 치과, 안과, 성형외과, 피부과 등에서 많은 수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성의료산업 유동수 대표는 "제품의 안정성과 A/S 만족도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키고 신제품 개발에 좀 더 최선을 다하겠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신제품 개발에 좀 더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돼 기대감이 크다"고 밝혔다.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자료실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