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09.06 17:58최종 업데이트 21.09.06 17:58

제보

제이시스메디칼, 포텐자 비침습 다이아몬드 팁 외 2종 출시

피부 표면에만 접촉하는 전극타입의 비침습형 팁 3종 출시

피부미용 의료기기 전문 기업 제이시스메디칼이 RF(고주파, 이하 RF) 기반 전기수술기인 포텐자(Potenza)의 비침습형 팁 3종을 9월에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포텐자는 다양한 팁과 RF 모드를 활용해 피부의 진피층에 RF 에너지를 깊숙이 전달해 피부 세포의 응고와 콜라겐 재생을 유도해 피부 상태를 개선하는 고주파 시술이다.

회사측은 "특히 '다이아몬드 팁'은 한 샷에서 피부 깊은 층까지 모노폴라(Monopolar), 피부층 안에서 골고루 펼쳐지게 바이폴라(Bipolar)를 교차 조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의 표피층, 진피층 등 다양한 피부층에 RF 에너지 도달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라며 "비침습형 팁 3종 출시로 인해 기존 미세바늘 타입의 침습형 RF 시술에서 복합 RF 시술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비침습형 팁 3종과 침습팁 총 11종, 총 14가지 팁으로 환자의 피부 고민과 부위, 면적에 따른 세심한 맞춤 관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필수 소비 성격으로 변모 중인 미용 성형 시장에서 다양한 피부미용의료기 포트폴리오로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며 "HIFU(고집속 초음파), RF(고주파), 레이저 기반의 높은 기술력과 세계 1위 미용 의료기기 업체 사이노슈어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 공략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디게이트뉴스 (news@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자료실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