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7.06.16 09:59최종 업데이트 17.06.16 09:59

제보

휴온스글로벌, BIO USA 참석

휴톡스, 휴미아주 등 선보일 예정

[메디게이트뉴스 박도영 기자] 휴온스글로벌이 19일부터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리는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에 참가해 휴톡스와 휴미아주, 더마필러, 안구건조증 바이오 신약(HU024)을 홍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은 미국바이오협회 주최로 매년 북미지역의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개최되는 세계 최대 바이오 행사다.

휴톡스는 국내에서 임상 2상 완료를 앞두고 있고, 하반기에 임상 3상을 개시하고 내년 말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해 말부터 일본, 동남아, 중동, 중남미 등에 수출을 개시했고 올해 하반기 미국과 유럽 임상을 진행할 계획이다.

관절염 주사제 휴미아주는 1회 제형으로 투여횟수 감소로 환자의 편의성을 개선한 제품으로 내년 하반기 국내 품목 허가를 목표로 하고 있다.

휴온스글로벌 윤성태 부회장은 "휴톡스를 비롯해 우리 회사의 바이오 기술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핵심 제품들을 집중 선보일 예정"이라면서 "보다 많은 나라의 파트너를 확보할 수 있도록 이번 전시회를 철저히 준비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휴온스글로벌

박도영 기자 (dypark@medigatenews.com)더 건강한 사회를 위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