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07.02 00:25최종 업데이트 21.07.23 09:05

제보

[슬립테크] 머스카, 꿀잠 돕는 음료 '슬리핑보틀' 슬립테크 2021서 전시

SNS 팔로우하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슬리핑보틀 견본 제품 증정

사진=머스카 제공
대한민국 꿀잠 프로젝트 '슬립테크2021’ 박람회  

한국수면산업협회와 메디씨앤씨(메디게이트)가 주최하고 메디게이트뉴스와 팀마이스가 주관하는 '대한민국꿀잠프로젝트' 슬립테크2021 수면산업박람회가 오는 2021년 7월 8일(목)~10(토) 기간 중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D홀에서 개최됩니다.

국내 수면산업은 2012년 5000억원에서 지난해 3조원을 넘어서면서 7년만에 무려 6배나 성장했습니다. 세계적으로 수면산업이 신성장동력으로 떠오르면서 침대와 베개 같은 전통적인 소비재 외에 의료와 제약·바이오 분야는 물론 뷰티, IT기술이 접목된 제품까지 전 산업 분야에 걸쳐 '수면’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슬립테크2021’은 국민들에게 수면건강의 중요성을 일깨워 수면장애를 하나의 질환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하고, 수면산업 성장에 일조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메디게이트뉴스는 '슬립테크2021'에 참가하는 기업들을 통해 수면산업과 연관된 다양한 제품, 서비스, 기술 등을 소개합니다. 

①세원인텔리전스, 수면 중 실시간 건강 모니터링 플랫폼 
②킨트리, '잘자커피' 출시해 이례적 수면시장에 등장
③닉스, 이산화탄소 졸음 유발 효과 '고슬립'으로 수면유도
④아모랩, 비침습·비접촉적 미주신경 자극을 통한 수면품질 향상
⑤메텔, 수면관리하는 특허 스마트베개 '제레마' 소개
⑥씨제이에이치앤비, 자는동안 비강호흡 돕는 위드슬립 숙면보조밴드
⑦왓슨앤컴퍼니, 브레인 웨어러블 디바이스 '포커스(POCUS)'
⑧머스카, 꿀잠 돕는 수면리듬 개선음료 '슬리핑보틀'


브랜드 디벨롭핑 컴퍼니 주식회사 머스카가 7월8일~10일 서울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슬립테크 2021’에서 수면리듬 개선음료 ‘슬리핑보틀(Sleeping Bottle)’을 선보인다.
 
슬리핑보틀은 소비자들의 편의성에 중점을 뒀다. 기존에 처방을 받아 알약이나 시럽 형태로 챙겨야 했던 수면 보조제들과 다르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음료 형태로 개발됐다.
 
회사 측은 "화학 성분으로 이뤄진 대부분의 수면 보조제와 달리 식품 연구 전문가 그룹과 공동 연구 끝에 인체에 해롭지 않은 자연 성분만을 사용해 편안한 숙면을 유도토록 개발된 것도 특징이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머스카는 일과 학업 등으로 수면부족에 시달리고 있는 현대인들의 수면 질을 높여 보다 원활한 일상생활을 돕기 위해 슬리핑보틀을 런칭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머스카는 슬립테크 2021 박람회 내 부스를 찾아 SNS를 팔로우 하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슬리핑보틀 견본 제품을 나눠주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박민식 기자 (mspark@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자료실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