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06.30 09:59최종 업데이트 22.06.30 09:59

제보

한독, 7월 12일까지 2022년 신입·경력 직원 공개 채용

병·의원 전문의약품 영업(MR) 공채, 경영기획·전략, BD, CPL, 제조관리 약사 등


한독은 2022년 신입과 경력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한독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 확인·지원이 가능하며 접수 기간은 오는 7월 12일까지다.

한독은 병의원 전문의약품 영업(MR) 공채뿐 아니라 진단사업실 영업, 온라인(E-commerce) 영업, 경영기획·전략, 재무, 사업개발(Business Development), 시장조사(Market Researcher), R&D, 생산, 품질 부문 등 다양한 부서의 신입과 경력 직원을 선발한다.

병의원 전문의약품 영업 공채 지원 대상은 2022년 8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를 포함한 4년제 대졸 이상 또는 2022년 상반기 전역 예정 장교 및 전역 장교이며 전공에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다른 부문은 신입과 경력 직원을 함께 채용하고 있으며 지원 자격 등 상세 내용은 한독 홈페이지 채용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용 과정은 서류 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최종 면접으로 진행된다. 7월 중 1차와 2차 면접을 거쳐 8월 중 최종 면접이 진행될 예정이며 전형 일정은 변경될 수 있다.

한독은 "사람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일하고 싶은 기업, 함께 성장하고 싶은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직원 개개인이 회사의 방향을 이해하고 주도적으로 역량 개발 계획을 세우며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통과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면서 "공정한 채용과 인사제도로 평등한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제도를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한독은 이 같은 노력을 인정받아 남녀고용평등우수기업 대통령 표창, 가족친화우수기업 국무총리 표창,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 등을 수상했다.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