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06.29 23:10최종 업데이트 22.06.29 23:10

제보

안국약품, 수원 KT위즈 프로야구단에 건기식 후원

"코비콤, 원더풀플로우 등 제공해 협업 관계 유지"


안국약품은 수원 KT위즈 프로야구단과 제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안국약품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에이원더는 수원 KT위즈 프로야구단에 눈 피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토비콤과 혈행, 혈압,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더풀 플로우 부스터 제품을 공식 후원한다.

새롭게 출시된 건기식 토비콤은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헤마토코쿠스(1일 권장량 100%)가 함유됐다. 또한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한 비타민A(영양성분 기준치 143%), 비타민B군 4종, 에너지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 판토텐산 등이 들어있다.

원더풀 플로우 부스터는 혈행, 혈압, 콜레스테롤 개선 건기식으로, 혈행개선이 필요하거나 혈압관리가 필요할 때 섭취를 권장하는 제품이다.

안국약품 관계자는 "수원 KT위즈 프로야구단 선수들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후원해 최고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수원 KT위즈 프로야구단 관계자는 "안국약품의 후원을 바탕으로 선수단 건강 유지와 경기에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 서로에게 중요한 관계로 협업을 이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