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01.04 17:11최종 업데이트 22.01.04 17:11

제보

엔지켐생명과학, JPM 헬스케어 참가...항암 병용치료제 글로벌 빅파마 등 미팅 예정

CRIOM 치료제 임상2상 결과 발표와 함께 약 30건의 미팅 진행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엔지켐생명과학이 10~13일 진행되는 제40회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에 공식 초청받아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4년 연속 참가하는 엔지켐생명과학은 이번 컨퍼런스에서 글로벌 빅파마 등과 항암 병용치료제(CRIOM, 항암화학방사선요법 유발 구강점막염 치료제)에 대해 약 30건에 달하는 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미국 투자 전문 매체인 '데이터사이트(Datasite)'와의 사전 인터뷰를 마치고 13일 '바이오텍 쇼케이스(Biotech Showcase 2021)'를 통해 CRIOM 치료제의 미국 임상 2상 결과를 발표한다. CRIOM 치료제는 올해 상반기 중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협의해 3상에 필요한 프로토콜 디자인을 마치고 임상시험계획(IND)을 신청하는 것이 계획돼 있다.

엔지켐생명과학 관계자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글로벌 빅파마 및 탑티어 투자자 30곳과 미팅이 예정돼 기술수출에 대한 협의는 물론 전략적 투자 협력 관계를 구축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는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약 1500개 기업이 참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제약·바이오 행사다. 올해는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의 확산으로 대면 행사없이 온라인으로만 진행한다.

박도영 기자 (dypark@medigatenews.com)더 건강한 사회를 위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자료실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