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06.13 13:53최종 업데이트 22.06.13 13:53

제보

메디스태프, 현장 방문형 '개원 입지투어' 진행

이론에 '현장 방문' 더한 개원입지 현장형 투어로 진행


젊은 의사 커뮤니티 ‘메디스태프(앱)’가 지난달 29일 현장 방문형 '개원 입지투어'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입지투어는 메디스태프의 첫 입지투어로 현장에 직접 방문해 현장의 입지 정보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메디스태프는 안정적인 유동인구 확보가 가능한 ‘항아리 상권’을 염두해 이번 투어를 기획했다. 이비인후과, 내과, 소아과 등 진료 위주의 병원들은 항아리 상권에 메리트가 있기 때문에 해당 부동산을 확보한 뒤에 입지 투어를 진행했다. 개원에 필요한 ‘정보성 이론 교육’과 함께 예비 개원의가 직접 ‘개원 현장 방문’에 참여했다. 

메디스태프 기동훈 대표는 "이번 입지투어를 계기로 앞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최근에 제휴를 맺은 은행사와의 제휴를 통한 저리 대출과 기한 연장 등 모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젊은 의료인들의 혜택을 위해서 진행했다. 앞으로도 젊은 의료인들이 관심을 갖고 그들에게 도움이 될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기획 및 개발하여 의료인들을 돕겠다"고 밝혔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