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07.01 08:33최종 업데이트 22.07.08 06:53

제보

[슬립테크] CJHNB, 수면습관 교정 도움주는 '위드슬립 숙면보조밴드' 등 다양한 제품 선보인다

"건강한 수면습관 위해 연구…상품 체험·이벤트 참여 기회 마련"

제3회 국제수면건강산업박람회 슬립테크2022(SleepTech2022)
‘2022 대한민국 꿀잠 프로젝트, 제3회 국제수면건강산업박람회 슬립테크2022(SleepTech2022)‘가 오는 7월 15일(금)~17일(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3층)에서 개최됩니다.
‘슬립테크2022’는 국민들에게 수면건강의 중요성을 일깨워 수면장애를 하나의 질환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하고, 날로 성장하는 수면산업 성장에 일조하기 위해 목적을 담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대한민국 최대 의사 포털 메디게이트를 운영하는 메디씨앤씨와 한국수면기술협회가 주최하고 메디게이트뉴스가 주관합니다.
2020년 제1회와 2021년 제2회 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면서 슬립테크 기반을 마련했다면 한층 더 수면건강과 수면산업의 가시적인 제품과 기술을 보여주기 위한 자리로 제3회 박람회를 채웁니다.  메디게이트뉴스는 '슬립테크2021'에 참가하는 기업들을 통해 수면산업과 연관된 다양한 제품, 서비스, 기술 등을 소개합니다. 

①머스카, 숙면 돕는 음료 '슬리핑보틀'
②리솔, 기능성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 '슬리피솔'
③굿대디, 흑하와 상추 넣은 수면 개선제품 '잠이든'
④모비프렌, 경두개 전기자극∙사운드 테라피 탑재 이어폰 '힐링핏'
⑤CJHNB, 수면습관 교정 도움주는 '위드슬립 숙면보조밴드' 

CJHNB(씨제이에이치엔비)는 오는 7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슬립테크2022 제3회 국제수면건강산업박람회에 참여한다.

씨제이에이치엔비는 모두가 건강한 수면습관을 가지고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수면에 대해 연구하는 슬립케어 브랜드 위드슬립을 개발·판매 중인 수면전문기업이다.
 
사진 = 씨제이에이치엔비 위드슬립숙면보조밴드4.0

위드슬립 제품은 나쁜 수면습관을 교정하는 데 도움을 주는 위드슬립숙면보조밴드4.0과 프로(PRO), 키즈앤주니어(Kids & Junior), 자는 동안 답답한 코를 뚫어주는 위드슬립아로마쿨링밤 등이 있다. 

또한 위드슬립 아로마필로우미스트와 미세한 빛과 소음을 차단할 수 있는 위드슬립리버서블 암막안대 등도 있으며, 수면영양제와 피톤치드 제품 등은 출시 예정이다.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한 비건브랜드 닥터카리나 제품들도 슬립테크에 전시,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닥터카리나는 아로마오일과 비건 젤, 비건 바디워시와 샴푸, 시카 토너, 클렌징 폼 등의 제품이 있으며, 비건치약 쿠키스와 바디로션, 페이스로션, 헤어트리트먼트 등은 출시를 앞두고 있다.

건강한 수면습관을 위하여 수면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위드슬립의  주 상품인 숙면 보조 밴드 3종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CJHNB 측은 "오는 2027년 매출액 500억원, 코스닥 상장 등을 목표로 수면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개발, 판매할 것"이라며 "이번 슬립테크 전시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알리는 동시에 위드슬립·닥터카리나 스토어찜과 소식받기 후 꽝없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슬립테크 # 대한민국꿀잠프로젝트 # 수면건강박람회 # 수면박람회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