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3.10.30 16:29최종 업데이트 23.10.30 16:29

제보

닥터나우, hy와 개인 맞춤 영양제 브랜드 ‘닥터잇츠’ 출시

국내 최초 의사에게 상담 후 영양제 정기 구독 시스템…1회 소분 패키지로 편의성 더해

사진=닥터나우

[메디게이트뉴스 박민식 기자] 의료 플랫폼 닥터나우가 개인 맞춤형 영양제 브랜드 ‘닥터잇츠’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의사와의 건강 상담을 통해 개인에게 알맞은 영양제를 추천하는 서비스로, 소분 건기식 산업에서 국내 최초 시도다.
 
닥터나우와 hy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닥터잇츠’는 생활습관과 건강 상태, 건강 고민 등의 정보를 바탕으로 의사와 1:1 상담을 진행해 오직 나만을 위한 맞춤 영양제를 추천한다.
 
상담을 기반으로 선택한 영양제는 구독 기간에 맞춰 소분 포장돼 있다. 특히 hy 중앙연구소가 연구개발한 개별인정형 원료로 소화기개선 및 면역력 개선에 특화된 영양제를 독점으로 선보인다.
                                                                                                    
닥터나우는 이번 ‘닥터잇츠’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기구독자를 대상으로 10만원 상당의 유전자검사 키트를 무료 증정하며, 11월 30일까지 구독을 등록한 이용자는 첫달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닥터나우 최주혁 사업팀장은 “닥터잇츠는 의료진의 전문성에 문진, 설문 등 전문화된 시스템을 적용해 개인 맞춤형 시장에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hy와의 공고한 협업을 통해 특화 제품을 추가하며 서비스를 고도화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민식 기자 (mspark@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