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3.03.22 18:42최종 업데이트 23.03.22 18:42

제보

이루다, '미국 피부과학회' 참가해 글로벌 진출 가속화

색소케어 글로벌 NO.1 브랜드 달성 원년의 해로


글로벌 미용의료기기 이루다가 지난 17일~21일 미국 뉴올리언스에서 열렸던 미국 피부과학회 연례 미팅(American Academy of Dermatology Annual Meeting 2023, 이하 AAD 2023)에 참가했다고 22일 밝혔다.

AAD(American Academy of Dermatology)는 1938년에 시작해 올해로 81회를 맞았으며 현재 2만500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한 대표적인 미국 피부과학회다. 장비·기기, 제약, 출판 등 350개 이상의 전시업체가 참가했다.

이루다는 지난해 국내에서 성공적으로 런칭한 차세대 레이저 장비 리팟(reepot)과 더불어 새롭게 선보이는 레이저 장비인 ‘큐라스 하이브리드’를 선보였다.

회사 측에 따르면 ‘큐라스 하이브리드’는 1064nm, 532nm 2가지 파장대를 사용하며, 비교적 짧은 시간 동안 높은 출력의 강한 에너지를 타깃영역에 전달해 치료효과를 증가시키는 색소 치료 전문 레이저 장비이다. 병변과 치료 목표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양한 시술모드와 3가지 핸드피스를 통해 선택적 시술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AAD 2023’에서는 흑자:혈관 구제 레이저 수술(VSLS)의 다양한 응용(Lentigines : various applications of Vasculature Salvage LASER Surgery)이라는 주제로 이루다 학술 자문 위원 JF피부과 김상엽 원장이 리팟을 통한 레이저 시술 경험과 스터디 결과를 발표했다.

이루다 김용한 대표는 "미국 대규모 피부과학회에 참가해 당사의 기술력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는 중요한 기회였다"며 "올해는 리팟(reepot) 큐라스(CuRAS) 등 제품군을 중심으로 색소케어 글로벌 NO.1 브랜드 달성 원년의 해로 만들기 위해 기술개발 및 해외진출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박민식 기자 (mspark@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