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3.03.14 21:19최종 업데이트 23.03.14 21:19

제보

암 환자 댓글 응원하고 기부까지…루닛케어, ‘암 예방의 날’ 이벤트

작성 댓글 기부금 환산해 경제적 어려움 겪는 암환자들에게 전달...댓글 달면 경품 당첨 기회도

사진=루닛케어

[메디게이트뉴스 박민식 기자] 암 환자와 보호자를 위한 서비스 루닛케어는 13일부터 24일까지 ‘루닛케어와 함께 하는 응원 댓글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1일 ‘암 예방의 날’을 맞이해 암 예방과 관리의 중요성을 상기시키고, 암 치료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암 환자와 보호자에게 힘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종료 후 루닛케어는 댓글 한 건당 소정의 기부금으로 환산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암 환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루닛케어를 검색해 접속한 후, 서비스에서 안내하는 이벤트 페이지 내에 암을 이겨내고 있는 이웃을 위해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응원 댓글 작성으로 기부에 참여함과 동시에 푸짐한 경품 당첨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한편, 루닛케어는 암 환자와 보호자가 올바른 정보를 바탕으로 건강한 삶을 영위해 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현재 위암, 갑상선암, 폐암, 대장암, 유방암 5대 암종에 대해 국립암센터 및 유수 병원의 암 병동 출신 의료팀이 직접 질문에 답해주고 콘텐츠를 제작해 제공하고 있다.

박민식 기자 (mspark@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