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품 창립 58주년 기념식 및 기념전시 개최

사진: 안국약품 갤러리AG 창립기념전. 어준선 회장(앞줄 오른쪽), 어진 부회장(앞줄 왼쪽)

안국약품이 창립 58주년을 맞아 2017년 9월 1일 강당에서 기념식을 진행했다.

안국약품 어준선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신약개발과 글로벌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는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함을 나타내며 앞으로도 인류건강과 국민행복의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더불어 변화와 혁신을 추구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생동성 있는 조직으로 다시 태어날 것을 주문하며, 각자의 능력을 최대치를 끌어올려 주어진 임무와 목표를 달성해 나가자는 맺음말로 기념사를 마무리했다.

기념식에서는 생산2팀 양인호 부장 외 3명이 20년 근속상을, 영업지원팀 이용수 차장 외 13명이 10년 근속상을, 바이오임상·RA팀 장준성 과장 외 4명이 5년 근속상(여성 직원 대상)을 수상했다. 또 우수한 업무 성과를 바탕으로 신약제제팀 윤주용 과장 외 18명이 모범상을 수상했다.

안국약품 갤러리AG에서는 창립 58주년을 기념해 안국약품 임직원 사진전 '主專自强成(주전자강성)'을 개최했다. 주전자강성이란 주인의식을 가지고 맡은 일에 전문성을 키워 나가게 되면 자신감을 얻을 수 있으며, 강한 추진력으로 반드시 성공할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전글 복지부 과장급 인사발령
다음글 류시한 전 의료기기협회 상근부회장 3일 별세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