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7.04.29 08:22최종 업데이트 17.04.29 08:22

제보

제2회 심장혈관영상 CT 서밋

건국대병원에서 5/13~14 열려

건국대병원은 다음 달 13, 14일 제2회 심장혈관영상 CT 서밋(CIVICS: cardiovascular Imaging in Computed Tomography Summit)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영상의학과와 심장내과 분야를 비롯해 핵의학과, 흉부외과 등 심장혈관 CT와 관련한 국내외 유명 교수들이 연자 및 토론자로 참여한다.

미국 스탠포드 대학병원의 코엔 니에만(Koen Nieman) 교수의 기조 강연을 비롯해, 일본 에히메 대학병원의 아키라 쿠라타(Akira Kurata) 교수의 '심장 CT 관류 검사의 최신 지견'에 대한 강의 등이 있을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건국대병원 영상의학과 고성민 교수는 "이번 서밋이 심장혈관영상 CT 분야의 의료진과 방사선사, 실무자의 연구 활동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고, 한국 심장혈관 CT 연구에 국제적 위상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전등록은 59일까지 홈페이지(www.civics-heart.org)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영상의학과와 심장내과 전공의, 방사선사를 대상으로 선착순 50명에게 무료 등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CIVICS # 심장혈관영상 CT 서밋 # 건국대병원 # 영상의학과 # 심장내과 # 핵의학과 # 흉부외과 # 심장혈관 CT # 스탠포드대병원 # Koen Nieman # 에히메 대학병원 # Akira Kurata # 고성민

메디게이트뉴스 (news@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