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07.17 10:31최종 업데이트 22.07.17 10:31

제보

[슬립테크 2022] 입벌리고 자는 습관에 도움…위드슬립 숙면보조밴드 전시

씨제이에이치앤비, "플렉시블 에어트임(숨구멍)이 있어 안전하게 사용 가능"




[메디게이트뉴스 서민지 기자] CJHNB(씨제이에이치엔비)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 D홀(3층)에서 열리는 슬립테크2022(SleepTech 2022) 제3회 국제수면건강산업박람회에 참여해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이벤트를 열었다.

씨제이에이치엔비는 모두가 건강한 수면습관을 가지고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수면에 대해 연구하는 슬립케어 브랜드 '위드슬립'을 개발·판매 중인 수면전문기업이다.

전시회 3일간 위드슬립 숙면보조밴드 오리지널 4.0은 물론 강도를 높인 숙면보조밴드 프로, 어린이용 키즈앤주니어 등을 전시했다.

또한 건조하고 답답한 코에 사용하는 위드슬립 아로마 쿨링밤과 기분 좋게 잠들 수 있는 아로마 필로우 미스트, 자는 동안 빛과 소음을 막아주는 리버시블 암막안대, 편안한 자세를 돕는 수면 베개 등도 선보였다.

이외에도 닥터카리나의 비건 코스메틱 제품들도 소개했다. 비건 샴푸와 바디워시, 트리트먼트, 토너와 클렌징폼, 페이스 로션과 바디로션, 아로마 마사지오일, 비건 젤, 칫솔, 치약 등을 전시했다.

회사 측은 "완전히 구강호흡을 막아버리는 기존 입막음 테이프와 달리, 위드슬립 숙면보조밴드는 플렉시블 에어트임(숨구멍)이 있어 입이 벌어지는 것을 방지하면서 동시에 호흡과 산소포화도 등 안전성까지 확보한 제품"이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무자극'으로 통과했으며, 입 주변 피부와 입술 표면에 붙일 수 있도록 부드러운 제형을 사용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제품 체험장을 마련하는 동시에 회사 측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위드슬립, 닥터카리나 등의 스토어찜과 소식받기를 하면 100% 당첨되는 뽑기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전시회장을 찾는 방문객들을 위해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3일간 닥터카리나 쿠키스 비건 퓨어민트 치약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슬립테크 # 대한민국꿀잠프로젝트 # 수면건강박람회 # 수면박람회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