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7.02.01 14:36최종 업데이트 17.02.01 14:36

제보

동구바이오, 셀블룸 시그니처 패키지 출시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사진: 동구바이오제약 제공

동구바이오제약은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셀블룸'의 시그니처 화장품을 패키지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도록 구성돼 있으며, 이벤트도 함께 제공된다.
 
'블룸크림 세트'는 레오파드 리쥬브네이트 데이크림과 드래곤 리너리시 나이트크림으로 구성됐다.
 
셀블룸은 여성들의 최대 관심사인 피부 주름 개선과 탄력 증진에 초점을 맞춘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노화의 원인 중 하나인 피부 턴오버주기의 정상화를 도와준다.
 
더욱이 셀블룸은 피부 리듬에 따라 낮과 밤을 다르게 관리해 효과적인 셀프케어가 가능한 맞춤 처방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범부채꽃 추출물이 함유된 레오파드 리쥬브네이트 데이크림은 미백과 항산화 효능에 탁월해 피부를 보호하고, 용과 추출물이 함유된 나이트크림은 보습과 탄력 개선,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를 재생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이를 통해 피부 세포를 건강하게 만드는 것이 진정한 안티에이징의 출발이라고 브랜드 관계자는 설명한다.
 
블룸크림세트 출시와 더불어 미백과 진정 및 피부 톤을 밝혀주는 2STEP 마스크팩인 레오파드 리쥬브네이트 시트마스크 세트(총 5매)와 보습과 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2STEP 마스크팩인 드래곤 리너리시 하이드로겔마스크 세트(총 3매)도 동시 출시했다.

#동구바이오 # 셀블룸 시그니처 패키지 출시 # 제약 # 메디게이트뉴스

송연주 기자 (yjsong@medigatenews.com)열심히 하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