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04.06 16:08최종 업데이트 21.04.06 16:08

제보

휴젤, 中 학술 네트워크 'C-GEM' 발족…미용·성형 권위자들과 맞손

현지 임상연구부터 의료진 교육, 교육자료 개발 등 중국 시장 내 학술활동 전개

중국 학술 네트워크 ‘C-GEM’ 온라인 발족식 화면 캡처.
휴젤은 최근 중국 현지 미용·성형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학술 네트워크 'C-GEM(China-Global Expert Members)' 온라인 발족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C-GEM은 'H-GEM(Hugel Global Expert Members) 프로젝트'의 중국 버전이다. 앞서 지난 2월 휴젤은 국내에서 K-GEM(Korea-Global Expert Members)을 발족하며 'H-GEM 프로젝트'를 본격 가동했다.

H-GEM은 휴젤이 K-GEM을 시작으로 전개하는 프로젝트로 각국을 대표하는 저명한 업계 전문의들과 함께 휴젤의 제품과 관련 임상에 대한 최신지견을 공유하고 나라별 수요와 특성을 고려한 다양한 논의를 전개하는 글로벌 학술 네트워크다.

C-GEM 발족식에는 중국의 저명한 성형외과 교수 왕항(王杭)을 비롯해 미용·성형 분야에 높은 의학적 연구 성과를 거둔 중국 대표 성형외과, 피부과 교수 19인이 주요 멤버로 참여했다.

휴젤은 이번 발족식을 시작으로 중국 현지 임상연구부터 의료진 교육, 교육자료 개발까지 중국에서의 학술활동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기반으로 해당 업계 내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현지 KOL과의 네트워크를 구축, 자사 제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중국 시장에 피력해 나갈 예정이다.

휴젤 의학본부 문형진 본부장은 "C-GEM은 국내 대표 보툴리눔 톡신 기업 휴젤이 글로벌 미용·성형 시장의 리딩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만든 첫 번째 글로벌 학술 네트워크"라며 "휴젤의 글로벌 시장 진출이 가속화되고 있는 만큼 향후 다양한 국가, 지역으로 지속적으로 확장, 각 시장에 맞는 맞춤형 학술 콘텐츠 개발 및 네트워크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자료실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