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5.07.15 14:23최종 업데이트 15.07.15 14:23

제보

아미코젠, 화장품 기업 스킨메드 인수



효소전문 바이오 벤처기업 아미코젠(대표 신용철)은 화장품 사업 진출을 위해 피부과학전문 연구기업인 스킨메드를 인수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아미코젠의 가족회사가 된 스킨메드는 2008년 전국의 권위 있는 6개 대학병원의 피부과 교수진, 전문의들이 설립한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의약화장품) 전문기업이다.
 
저자극성 보습크림, 약산성 바디워시 등 피부질환 또는 민감성 피부 환자에게 저자극∙고기능성 피부과 전문 화장품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이와 함께 전국의 병의원 및 약국에 꾸준히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온라인 구매사이트는 물론 명동 소재의 화장품 전문매장에도 진출, 피부과 내원환자가 아니더라도 일반인도 제품 구매가 용이하도록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
 
아미코젠은 환경오염과 스트레스로 증가하는 현대인의 민감성 피부트러블을 개선시키기 위한 스킨메드의 신제품 개발 R&D 역량을 높게 평가하고 있어 성공적인 헬스 & 뷰티사업에 확신을 갖고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아미코젠의 신용철 대표이사는 "스킨메드는 피부과 교수진과 전문의와 생명공학, 한의학 연구진들로 구성된 만큼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성을 가진 기업"이라며 "아미코젠은 효소, 발효 및 천연소재를 화장품 원료로 개발해 큰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기대했다.

#아미코젠 # 스킨메드 # 메디게이트뉴스

송연주 기자 (yjsong@medigatenews.com)열심히 하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