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01.07 10:49최종 업데이트 21.01.07 10:49

제보

HK이노엔, 대만에 숙취해소음료 컨디션 수출 계약 체결

중국, 베트남, 몽골 이어 대만 진출...디지털마케팅 추진

HK 이노엔(inno.N)은 최근 대만 현지 유통업체 콘메드(Conmed Pharmaceutical & Bio-Medical Corporation)와 컨디션에 대한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인구 수 2385만명인 대만에는 현지 및 일본 제품들로 숙취해소제 시장이 형성돼있지만, 한국 제품들은 아직 출시되지 않은 상태다. 

HK 이노엔은 대만 숙취해소제 시장에 한국 숙취해소시장을 이끄는 대표 제품으로 컨디션을 알릴 예정이다. 

컨디션은 올해 브랜드 탄생 30주년을 맞이한 숙취해소 대표 브랜드로, 컨디션에 이어 제약회사, 식품회사 등에서 다양한 숙취해소제품을 출시하면서 1992년 100억원대였던 대한민국 숙취해소제 시장은 2019년 2600억원 규모로 커졌다. 

컨디션은 현재 대한민국 외에도 중국, 베트남 및 몽골, 대만에 진출해있다. 대만에 앞서 진출한 몽골에는 컨디션이 진출한 해외 국가들 중 처음으로 컨디션과 컨디션레이디(여성타깃 제품), 컨디션CEO(프리미엄제품), 컨디션환(환 제품) 등 컨디션 전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HK이노엔 관계자는 "대한민국에 숙취해소 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 선 것처럼 해외에서도 컨디션이 숙취해소문화를 구축하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현지 디지털 마케팅을 활발히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자료실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