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HDC아이파크몰은 가정의 달을 맞아 29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포함한 '러브&땡스(LOVE&THANKS)'페어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최대 80% 할인 혜택과 함께 건담 프라모델 무료 체험회, 닌텐도 스포츠 체험 팝업 스토어 등 체험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빙파크 6층에서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해 아디다스키즈 20~50%, ABC키즈마트 20%, 베네베네 10% 등 키즈 패션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입문용 RC카, 드론, 어린이 자전거, 포켓몬 프라모델 등은 최대 25% 할인 판매 한다.
어버이날 특가전도 진행 한다. 헤지스, 루이까또즈, 질스튜어트, 피에르가르뎅의 스카프와 우양산을 20~50% 할인 판매하며, 슈즈전문 브랜드 세라에서는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션, 리빙, 잡화 브랜드 등이 참여해 최대 8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SPA 브랜드 스파오는 재단장을 기념해 최대 50% 할인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식물 농장' 팝업 스토어도 아이파크몰 더센터 4층 카페거리에서 오는 29일부터 5월15일까지 운영한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다시 일상으로 돌아 가는 단계에 맞춰 고객이 안심하고 즐겁게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