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업데이트 22.04.23 07:00

"올해는 해외로 떠난다"…유통업계, 해외여행 상품 쏟아진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최근 억눌렸던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유통업계가 다양한 해외여행 상품 판매에 나서고 있다.
23일 롯데관광개발은 홈앤쇼핑을 통해 사이판 월드리조트 패키지를 판매한다. 여름방학 기간을 포함해 5월부터 9월까지 출발하는 상품이다. 사이판 월드리조트는 사이판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를 보유한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로 전 객실이 남태평양을 바라보는 오션뷰가 특징이다. 전 구매 고객 디럭스룸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며, 아시아나항공 및 티웨이항공 등 국적기를 이용할 수 있다.
권기경 롯데관광개발 여행사업본부장은 "거리두기 전면 해제 시행으로 위축됐던 해외여행에 대한 고객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앞서 북유럽 및 스위스 패키지의 성공에 이어 국내 여행객의 선호도가 높은 사이판 패키지를 판매하게 됐다고"고 밝혔다.
NS홈쇼핑은 오는 24일 터키·그리스 일주 해외여행 패키지 방송을 시작으로 해외여행 상품을 집중 편성 한다. 해당 상품은 터키 일주 패키지 혹은 터키와 그리스 일주 패키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방송 중에는 상담전화 예약만 가능 하고, 상담 전화에서 출발일 선택에 따라 7박 10일 혹은 8박 10일 여정을 즐길 수 있다. 출발일은 4월 29일부터 12월 30일 중 선택 가능하며, 터키로 가장 빠른 직항인 터키항공 혹은 대한항공 왕복 이용, 전 일정 5성급 호텔 숙박이 기본으로 포함돼 있다.
상담전화 예약자가 여행 패키지 구매 시 전원에게 160유로 상당의 특전 혜택을 주고, 인스타그램을 통한 사전 예약 시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방송 중에는 예약자를 대상으로 실시간 추첨을 통해 총 300만원의 여행지원금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유럽과 스페인 등 해외 여행 특집방송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라며 “매주 주말 다양한 골프 여행, 해외여행 패키지상품을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