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업데이트 22.04.12 09:00

에센루 ‘도노도노’, 올인원 실리콘 흡착식판 출시



㈜에센루가 운영하는 육아용품 브랜드 ‘도노도노’가 프리미엄 유아식기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올인원 실리콘 흡착식판’(사진)은 유아식기를 세트로 한 번에 준비하거나 선물 세트로 생각하는 엄마들에게 편리하다.
신제품은 아이용 밥그릇, 국그릇, 식판, 접시 등을 하나로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유아식기 제품이다. 특히 자기 주도 이유식을 시작하는 시기부터 사용하기에 알맞다. 분리가 가능한 실리콘 흡착판은 3~5구까지 칸수를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듈 형태로 제작됐으며 국그릇과 호환되기 때문에 아이가 자기 주도 식사 시간에 식기를 엎을 염려를 줄였다.
또한 분리할 수 있는 이점으로 세척 시 세균 번식을 줄이고 이유식 단계가 지남에 따라 유아식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식판 덮개로 사용할 수 있는 그릴형 플레이트는 기술력을 인정받아 특허 출원을 앞두고 있다.
에센루는 “도노도노의 올인원 실리콘 흡착식판은 소비자 니즈를 기초로 오랜 기간 연구노력 끝에 개발된 ‘도노도노 맘마존’ 라인업 첫 번째 제품이다.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열탕 소독으로 관리할 수 있는 안전한 실리콘 소재로 아이들이 잡고 흔들어도 떼어지지 않는 강력한 흡착력이 장점”이라며, “이유식부터 유아식까지 자기주도 식사 준비가 필요한 부모들을 위해 제품 안전성 등을 확인하며 신중에 신중을 거듭해 만든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유아 전문 기업 에센루가 론칭한 ‘도노도노(DONO&DONO)’는 자사몰 위틀스토어를 중심으로 국민 육아 브랜드로 업계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위틀스토어는 도노도노, 모모래빗, 아이너바움, 하베브릭스 등 영유아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정진 기자 jung9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