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오는 31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SSG닷컴의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특가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디럭스 객실 1박 또는 2박, 프리미엄 디럭스 객실 1박 총 3가지 패키지를 최대 7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디럭스 객실 1박과 프리미엄 디럭스 객실 1박 패키지는 오션스파 씨메르 아쿠아바에서 맛볼 수 있는 치맥 세트를 제공한다.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온천수로 피로를 풀고 치킨과 맥주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디럭스 객실 2박 패키지의 경우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성인 2인, 1회)혜택이 포함됐다.
특가 패키지 3종 모두 ▲야외 온천 씨메르 및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실내 사우나 50% 할인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플레이 랩(PLAY LAB) ▲웅진 북클럽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담았다.
라이브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인원 추가 무료에 4월 월~목 중 디럭스 객실 체크인 시에는 오션뷰 또는 오션테라스 뷰로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온 더 플레이트' 주중 디너 식사권(3명), 3단계 객실 업그레이드 제공(3명), 랑방 '걸 인 카프리' 향수 30㎖(10명)도 증정할 예정이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특가 패키지는 라이브 방송 중에만 구매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은 4월4일부터 6월30일까지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