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업데이트 22.03.19 07:00

“봄 신상 의류 구매하세요”…유통업계, 패션 할인 행사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유통업계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행사를 준비했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오는 20일까지 국내 5대 패션 그룹인 ‘한섬’, ‘삼성물산’, ‘바바패션’, ‘대현’, ‘시선’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표적인 프로모션은 한섬 더블 마일리지로 해당 브랜드 구매 시 기존 5% 마일리지에 추가 5% 마일리지를 더 적립해준다. 삼성물산, 바바패션, 대현, 시선에서는 브랜드별 10~20% 금액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10%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있다. 롯데카드 또는 현대카드로 단일 브랜드 구매시 구매금액대별 7~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일반적인 사은행사률이 구매금액의 5%인데 반해 이번 행사는 최대 10%로 여느 때보다 더욱 큰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G마켓과 옥션도 20일까지 ‘패션페스타 봄 세일’ 기획전을 열고, 봄 신상 패션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900여개 패션 판매자가 참여하는 역대급 규모 행사로 올 봄 패션 트렌드를 한 눈에 살필 수 있다.
G마켓에서는 전 고객에게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2% 중복쿠폰과 애플리케이션(앱) 전용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은 앱 전용 10% 할인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옥션에서는 모든 회원에게 17%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2%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G마켓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을 맞아 급증하는 패션 수요를 반영해 역대 최대 규모의 판매자가 참여하는 패션페스타 봄 세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올 봄 패션 트렌드 제품을 한 눈에 확인하고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