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업데이트 22.03.08 11:13

하이엔드 오피스텔 ‘포도더블랙’ 홍보관 오픈하며 본격 분양



시그니엘 레지던스급의 주거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하이엔드 오피스텔 ‘포도더블랙’이 지난 7일 홍보관을 오픈하며 본격 분양에 돌입했다.
‘포도더블랙’은 강남에서 보기드문 특화설계를 적용해 분양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으며 교통과 주변 입지까지 뛰어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포도더블랙’의 내부는 오피스텔과 소형 주거 상품으로 나뉘며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115㎡ 이상의 하이엔드 오피스텔로 세대별 2개의 야외 오픈 테라스가 제공되며 남과 북으로 탁 트인 파노라마 조망권까지 확보했다. 소형 주거상품은 야외에 제공되는 세대별 오픈테라스로 프라이빗한 주거공간을 선보인다.
단지 인근으로는 다양한 교통환경이 갖춰져 있다. 동호대교, 성수대교, 한남대교로의 진출입이 수월하다.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 및 서울 전역 어디든 이동이 편리하며 경부고속도로와도 접근성이 뛰어나 사통팔달 쾌속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2027년에는 위례신사선이 개통될 예정으로 을지병원사거리역과 학동사거리역 중심적 입지를 갖추게 된다.
또한 강남대로 중심에 들어서는 만큼 단지 인근으로 도산공원, 청담동 명품거리, 갤러리아 WEST, 갤러리아 EAST, 현대백화점 등이 위치해 있어 거주자들의 편의성의 개선됐다.
‘포도더블랙’ 관계자는 “홍보관이 오픈한 이후에 많은 분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며 “코로나 감염 예방을 위해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