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업데이트 22.03.05 10:00

푸라닭 치킨, 신메뉴 P-피자 3종 및 콘소메 사이드 3종 출시



오븐-후라이드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은 신메뉴로 P-피자 3종과 콘소메 사이드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푸라닭 치킨의 이번 신메뉴 P-피자는 ▲콘마요 ▲파불고기 ▲쉬림프베이컨 총 3종으로 출시되었다. P-피자는 푸라닭의 P와 피자의 합성어로 푸라닭의 주요 치킨 메뉴인 고추마요 치킨과 블랙알리오, 파불로 치킨의 소스와 토핑을 활용한 피자 신메뉴이다.
피자로 시그니처 소스를 맛볼 수 있으며, 원형 피자가 아닌 사각 형태의 디트로이트 피자로 출시되어 디트로이트 특유의 감성과 맛을 느낄 수 있다.
P-피자(콘마요)는 푸라닭 치킨의 소스인 고추마요 소스에 쫄깃한 옥수수와 할라페뇨 토핑을 더해 다양한 식감을 볼 수 있으며, P-피자(쉬림프베이컨)은 블랙알리오 소스에 새우, 베이컨 토핑이 가득 얹어진 피자이며, P-피자(파불고기)는 아삭하고 향긋한 파와 진하고 고소한 불고기 맛이 더해진 피자 메뉴이다.
이번 P-피자 3종과 함께 출시된 콘소메 사이드 3종은 ▲콘소메 치즈볼 ▲콘소메 치즈스틱 ▲콘소메 레귤러컷이다. 콘소메 사이드 3종은 '콘소메이징'의 치킨 시즈닝과 사이드 메뉴를 조합하여 탄생한 메뉴로, 세 메뉴 모두 단짠 조합을 특징으로 한다.
특히 콘소메 치즈볼은 블랙치즈볼을 활용한 메뉴이다. 기존 블랙치즈볼에서 느낄 수 있었던 바삭 쫀득한 식감에 단짠단짠한 맛을 더해 더욱 새로운 치즈볼을 경험할 수 있다.
푸라닭 관계자는 "이번 3종과 P-피자 3종과 콘소메 사이드 3종은 푸라닭 치킨 기존 인기 메뉴의 확장성을 활용한 메뉴"라고 전하며 "특히 콘소메 사이드 3종은 푸라닭 치킨을 다양하게 즐기는 고객들의 리뷰를 바탕으로 콘소메이징 시즈닝과 가장 잘 어우리는 사이드 메뉴를 엄선하여 출시되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같은 날인 3월 4일부터 전국 가맹점에서 치킨 구매 시 미니언즈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시즌 패키지가 제공되며, 전국 100개 가맹점에서는 방문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언즈 굿즈 슬리퍼의 굿즈 슬리퍼가 한정 판매된다.
미니언즈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프로모션 진행 내용 및 굿즈 슬리퍼 판매 가맹점 100곳의 정보는 푸라닭 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정진 기자 jung9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