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업데이트 21.11.17 09:47

라온건설, 대구 역세권 상업시설 ‘진천·월배 라온프라이빗’ 이달 분양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 상업시설 투시도




[아시아경제 류태민 기자] 라온건설이 대구 달서구 진천동 일대에서 진천·월배 '라온프라이빗' 상업시설 분양을 이달 중 나설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진천·월배 ‘라온프라이빗’ 상업시설은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진천 라온프라이빗 에비뉴 16길) ▲월배 라온프라이빗 디엘(월배 라온프라이빗 에비뉴 33길) 등 2개 단지로 구성된다.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 상업시설은 지상 1층부터 3층까지 약 3230㎡ 규모로 조성된다. 최고 43층 초고층 높이를 보유한 아파트·오피스텔 단지 내 상가로, 총 685가구의 고정수요도 기대된다. 대구 지하철 1호선 진천역이 가까운 역세권 상업시설로, 수많은 유동인구 수혜가 기대되는 곳이다. 상업시설 주변으로는 성서산업단지를 비롯해 성서복합유통단지, 대구출판일반산업단지 등이 위치한다.
특화설계도 주목된다.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 상업시설은 스트리트형 구조로 편리한 쇼핑 동선이 확보돼 고객들이 상가에서 체류하는 시간이 자연스럽게 늘어나는 것이 특징이다. 집객력을 극대화하기에 안성맞춤인 환경을 갖추고 있다.

‘월배역 라온프라이빗 디엘’ 상업시설 투시도




‘월배 라온프라이빗 디엘’ 상업시설은 대구 지하철 1호선 월배역이 도보 1분 거리에 있는 초역세권 상업시설이라는 점이 가장 주목할 만 하다. 단지 바로 옆 월배유치원과 월배초교를 필두로 월서중·월배중·대서중·대건고·영남고 등이 위치하고 있다. 또 지역 내 최고층인 48층 높이를 갖춘 아파트와 오피스텔 입주민 669가구 규모의 고정수요까지 확보하고 있다. 이 밖에도 이마트 월배점과 롯데백화점 상인점, 홈플러스 상인점 등 대형유통시설이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홍보관은 대구 달서구 월배로 상인역 인근에 마련돼 있다.




류태민 기자 righ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