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업데이트 21.11.11 10:18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초월역’ 이달 분양

힐스테이트 초월역 투시도




[아시아경제 류태민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이달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쌍동4지구 1·2블록에 ‘힐스테이트 초월역’을 분양한다.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0층, 15개동, 전용면적 59~101㎡ 총 109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1블록에 8개동 591가구, 2블록에 7개동 506가구를 공급한다. 전용면적별로는 ▲59㎡ 89가구▲64㎡ 80가구 ▲74㎡ 264가구 ▲84㎡ 634가구 ▲101㎡ 30가구로 조성된다.
경강선 초월역이 800m 거리에 위치해 있어 신분당선 환승이 가능한 판교역까지 4정거장, 분당선 환승이 가능한 이매역까지 3정거장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대중교통과 더불어 성남이천로를 통해 판교 테크노밸리, 분당지역으로 빠르게 오갈 수 있고, 중부고속도로 곤지암IC를 통해 하남과 이천 등 수도권과 충청 지역 이동도 편리하다. 초월IC를 통한 광주원주고속도로 이용도 쉬워 강원 지역도 빠르게 오갈 수 있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장점이다. 단지 인근에 도곡초등학교와 초월중학교가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또 단지 인근에는 백마산, 곤지암천 등 다양한 녹지 및 수변공원도 마련돼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자연친화적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단지 내에는 각 블록 별 퓨어포레폰드, 워터가든 등 힐링공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모든 동이 남동향이나 남서향으로 배치돼 채광이 높다. 블록별로 조성되는 커뮤니티시설에는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가 들어설 예정이다.
현대엔지니어링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초월역은 분당과 판교 접근성이 뛰어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경기 광주에서도 힐스테이트 브랜드가 높은 인지도와 선호도를 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단지 또한 그 가치를 이어가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주시 역동에 마련된다.




류태민 기자 righ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