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업데이트 21.10.22 09:22

롯데하이마트, LG전자 ‘스탠바이미 TV’ 한정수량 판매

롯데하이마트가 22일 라이브커머스 ‘하트라이브’에서 LG전자 ‘스탠바이미 TV’를 한정수량 판매한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22일 라이브커머스 ‘하트라이브’에서 LG전자 ‘스탠바이미 TV’를 한정수량 판매한다고 밝혔다.
스탠바이미 TV는 최근 편의성이 높아 주목받고 있는 신제품이다. LG전자 스마트 TV에 적용된 웹 OS를 장착한 스마트 스크린 제품이다. 제품 하단에 무빙휠을 장착해, 기존 TV와 달리 여러 장소를 옮겨가며 이용할 수 있다. 리모컨과 터치 두 가지 방식으로 화면을 조작할 수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다.
이번 방송에서는 스탠바이미 TV 100대를 한정수량 판매한다. 자정까지 행사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면 결제하는 행사카드에 따라 구매 금액의 최대 7%를 청구할인해준다. 롯데하이마트 자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생방송을 시청하고 한정수량 제품을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 2만점도 추가로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최근 고객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TV로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스탠바이미 TV를 하트라이브를 통해 한정수량 선보인다”며 “평소 제품을 눈여겨봤으나 구매하지 못했던 고객이라면 이번 생방송에서 제품 특징도 살피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