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업데이트 21.09.01 10:42

한양, 새로운 ‘수자인’ 브랜드 광고·홈페이지 선보여



[아시아경제 류태민 기자] 한양은 TV와 소셜미디어 채널에 '수자인'의 새로운 브랜드 광고를 공개하고 브랜드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일 밝혔다.
한양은 이날 공개된 수자인 브랜드 광고를 통해 ‘Balance for your Life. 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이라는 슬로건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시작했다. 수자인 광고는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주거공간은 어느 것 하나만 뛰어난 것이 아니라 모든 것이 균형을 이룰 때 만들어진다는 의미에서 秀(수)-Smart(기술), 自(자)-Eco(환경), 人(인)-People(사람)이라는 세가지 핵심가치의 밸런스를 통해 오늘의 집이 된다는 내용이다.
한양은 전 축구국가대표 이동국, 공간디자이너 임성빈, 동시통역사 안현모가 등장하는 소셜미디어 광고도 준비했다. 또한 수자인 브랜드 홈페이지도 새롭게 선보였다. 홈페이지 레이아웃과 디자인을 개선했으며, 관리자 페이지를 보완해 고객이 AS문의나 질의사항 등의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구성했다. 수자인의 분양 및 입주 정보 등을 단계별로 파악할 수 있는 허브사이트를 중심으로 주거 트렌드와 주택시장 이슈를 파악할 수 있는 매거진을 발행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한양 관계자는“이번 광고를 통해 수자인의 브랜드 슬로건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다양한 채널의 광고를 포함해 수자인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활동들을 적극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류태민 기자 righ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