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업데이트 21.03.30 11:10

[활짝핀 봄분양]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용인 고진역' 초중고 '학세권'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다음달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고림진덕지구에서 총 2700세대가 넘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대단지를 분양한다. 특히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설립 계획 부지와 고등학교가 인접해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힐스테이트 용인 고진역’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고림진덕지구 D1블록과 D2블록에 지하 4층(D2블록 지하3층)~지상 30층, 전용면적 59㎡ㆍ70㎡ㆍ84㎡, 총 2703세대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블록별 세대수는 D1블록 1345세대, D2블록은 1358세대다.
수요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위주로 세대 구성이 이뤄지며,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돼 채광이 우수하며 통풍이 잘되는 4Bay 판상형 구조(일부 세대 제외)를 도입했고, 드레스룸과 팬트리 등(일부 세대 제외) 넉넉한 수납 공간 설계로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 했다. 각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작은 도서관, 독서실, 샤워실 등 대단지에 걸맞은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단지 가까이에는 소공원과 봉두산이 위치해 있고 경안천, 대대천 등 다양한 녹지 및 수변공간도 자리해 있다. 단지의 가치를 상승시키는 호재도 많다. 용인시 처인구 내에는 다수의 기업이 들어설 예정인 ‘SK하이닉스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가 하반기 착공될 예정이며, 물류단지 조성 사업인 ‘용인 국제물류단지4.0’도 추진 중에 있다. 여기에 용인플랫폼시티 등도 계획돼 있다.
분양 관계자는 "2703세대 랜드마크, 교육환경 등의 장점을 갖춰 많은 수요자들의 분양 욕구를 자극할 것"이라며 "이번 ‘힐스테이트 용인 고진역’이 힐스테이트 브랜드의 인지도와 선호도를 이어가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