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리아신탁에서 시행하고 유성건설(주)에서 시공하는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에 120세대 프리미엄 단지 '힘찬해家'를 분양하고 있다.
‘제주영어교육도시’와 약 5Km 거리에 위치해 있어 차량으로 10분 이내에 이동이 가능하여 교육목적의 실수요와 임대수요 등 주거 니즈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인기지역이다.
제주 서부권의 대표 관광명소인 산방산 자락에 위치하였으며 바로 앞 금모래해수욕장과 탁 트인 바다전망을 누릴 수 있는 제주 최고의 힐링 주거상품이라 자부하고 있다.
5Km 이내 쇼핑, 외식 등을 할 수 있는 상업시설과 산방산, 화순마리나항, 조각공원, 금모래해수욕장, 황우치해변, 화순곶자왈, 신화역사공원, 군산 등이 있으며, 10Km 이내 제주도 내 유명 골프장인 나인브릿지CC를 비롯한 캐슬렉스CC, 테디밸리CC, 롯데스카이힐CC, 핀큰스CC 등 10여 개 명문 골프장이 있고, 154만㎡ 곶자왈 도립공원, 저지리 예술인마을, 중문관광단지 등이 있다. 특히, 요트 계류시설 400척 및 상업, 쇼핑시설이 계획된 화순 마리나항은 개발호재로 미래가치도 밝다.
산방산 '힘찬해家'는 전 세대 남향 배치로 대지면적 10,549㎡, 건축 연면적 14,933㎡의 규모로 84Type 56세대와 79Type 64세대 지하 1층 지상 4층의 8동으로 구성됐다. 4층인 경우 복층형으로 테라스가 갖춰져 있다.
분양담당자는 모던하면서도 유니크한 설계로 주부는 물론 가족 모두에게 제주 생활의 새로운 기쁨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제주시 노형동에 모델하우스를 운영 중이며, 2021년 7월 준공 예정으로 계약 후 단기간 내 입주가 가능하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