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업데이트 21.02.04 15:33

부산 '연산포레서희스타힐스' 아파트 일반분양 눈길…18일(목) 특별공급 청약신청 접수

부산 일대 부동산 시장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연산 포레 서희스타힐스’가 일반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612세대 중 조합원분을 제외한 105세대가 일반분양(예정)되며, 입주자 모집공고일은 2월 8일(월)이다. 오는 2월 18일(목)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9(금)일부터 22일(월요일) 1순위 청약신청이 진행된다.
이 단지는 연산동 중심 연제구 연산동 1135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24층 9개동 규모로 건립될 예정으로,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75A/84A/84B타입으로 선보여진다. 세대마다 특화설계가 적용된 아파트로, 생활편의가 우수하다.
자연친화적 공원형 차 없는 쾌적한 아파트로 계획돼 안전한 생활이 기대되며, 3.5베이 및 필로티 설계가 적용된 주거공간은 채광과 통풍, 개방감이 좋다. 공동시설과 주거 공간을 분리 설계해 프라이버시 침해 우려도 적다. 고품격 커뮤니티시설과 자연친화적인 녹지 조경 등이 단지 내에 함께 조성될 예정으로, 품격 높은 생활이 가능하다. 최적의 주거환경을 완성할 계획으로, 고품격 웰빙하우스를 지향하는 아파트다.
부산지하철 1,3호선 더블역세권에 자리한 아파트이자 각종 생활편의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는 것도 경쟁력을 더한다. 연산동 일원은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지역으로, 연산 포레 서희스타힐스 인근에는 1호선 연산역과 3호선 물만골역이 자리해 있다. 1호선 연산역을 이용하면 2호선 환승역인 서면역이 20분 내에 연결된다. 3호선 이용 시 종합운동장역과 부산지방법원, 검찰청 등 다양한 도심 인프라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고분로를 지나 연산터널을 거쳐 센텀시티까지 10~15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우수한 도로망도 눈길을 끈다. 센텀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벡스코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도보로 반경 1km 이내에 위치한 연일골목시장, 연산골목시장, 연미새시장, 연동전통시장을 방문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 마트도 가까이 들어서 있다. 연동초, 동명초, 연일초, 연산중, 연제중, 연일중, 연제고, 연일고, 부산외고 등 초, 중, 고교가 단지 가까이 자리해 자녀 교육 여건이 우수한 학세권 아파트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쾌적한 생활도 기대된다. 풍부한 녹지가 단지 가까이 들어서 있다. 단지 뒤쪽으로 배산 힐링 산책로인 배산성지 둘레길과 금련산, 횡령산 및 연제문화체육공원 등이 자리해 자연친화적인 주거타운에서의 생활이 예고된다.
한편, 연산포레서희스타힐스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동 1498-1에 마련돼 있다. 코로나19 예방 및 방문객의 편의, 방문자 간 접촉 최소화를 위해 사전 방문예약을 진행한 사람에 한해 오는 5일(금) 관람이 가능하다. 오픈을 기념해 홈페이지 관심 고객 등록을 마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을 선정,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