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02.24 13:57최종 업데이트 21.04.21 07:39

제보

지오엠씨, '슬립스퀘어 스마트배개 와디즈' 펀딩 성료


지오엠씨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 숙면 디바이스 '슬립스퀘어 스마트베개'의 펀딩이 성공적으로 종료됐다고 24일 밝혔다.

슬립스퀘어 스마트베개는 이달 3일~22일 약 20일동안 와디즈를 통해 펀딩이 진행됐다. 펀딩 시작 12시간 만에 목표금액의 300%를 달성했으며 최종적으로는 목표금액의 1501%를 초과 달성했다.

회사 측은 "이번 펀딩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었던 배경으로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한 생활패턴의 변화, 활동량 감소의 영향으로 수면 장애를 겪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참여로 이어졌다"고 해석했다.

숙면 디바이스 슬립스퀘어 스마트베개는 엠씨스퀘어의 '뇌파동조화 기술'과 3D입체 자연 소리가 탑재돼 있다. 최초 입면 60분간 딥슬립 사운드를 통해 수면을 유도하고 수면 모니터링을 통해 수면 중 뒤척임이 감지되면 다시 수면을 유도하는 딥슬립 수면음이 30분간 자동 재생된다. 한국표준과학연구원에서 진행한 임상실험에서 입면시간 약 75%가 감소했고 수면 중 각성상태는 약 43% 감소, 수면 효율은 약 10%가 증가했다.

지오엠씨 임영현 대표는 "슬립스퀘어 스마트베개의 애칭은 'CEO 베개', '프로골퍼 베개'다. 초기 개발단계부터 기업의 최고경영자, 임원, 프로골퍼 등 숙면을 통한 충분한 휴식과고도의 집중력을 요하는 프로선수들의 만족도가 특히 높다"며 "숙면 디바이스 슬립스퀘어를 통해 잠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이 숙면을 취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