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01.03 15:33최종 업데이트 22.01.03 15:33

제보

에이비엘바이오,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 공식 초청

"이중항체 플랫폼 기술 선보일 것"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이중항체 전문기업 에이비엘바이오가 10~13일(현지시간) 진행되는 제40회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J.P. Morgan Healthcare Conference)'에 6년 연속 공식 초청을 받아 참가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에이비엘바이오는 화상회의를 통해 다수의 글로벌 기업들과 자사의 이중항체 플랫폼 '그랩바디(Grabody)'와 이를 이용한 파이프라인에 대한 논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는 글로벌 투자은행 JP모건체이스가 주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제약·바이오 행사로 다국적 제약사는 물론 전세계 유수의 바이오벤처들이 모여 주요 연구개발 성과와 비전 등을 공유하는 자리다. 올해도 오미크론 변이의 확산에 따라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에이비엘바이오 관계자는 "에이비엘바이오는 다양한 파트너십 기회를 모색하고자 창립 이래 지속적으로 글로벌 컨퍼런스에 참여해 왔다"며 "이번 행사에서도 기존에 논의 중이던 기업들을 포함한 다수의 글로벌 제약사들과 미팅을 진행하는 한편, 그랩바디 플랫폼이 혁신 신약 개발을 위한 핵심이 될 수 있음을 알려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박도영 기자 (dypark@medigatenews.com)더 건강한 사회를 위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