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3.03.27 14:07최종 업데이트 23.03.27 14:07

제보

레즈메드, 한국인 수면건강 위한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글로벌 수면솔루션 브랜드 레즈메드(ResMed)는 한국인 수면건강을 위해 고객 경험 기반의 새로운 공식 홈페이지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글로벌 비즈니스 모델 구축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레즈메드 홈페이지는 ‘최고의 순간을 경험하세요(Awaken Your Best)’ 캠페인을 온라인 상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수면건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수면 질 개선을 위해 솔루션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개인 맞춤형 서비스 ‘레즈메드 슬립피디아’ 검색기능이 추가되어 세분화된 정보 검색이 가능하다. 고객 선호도에 따른 맞춤형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한다.

수면호흡증 개선뿐 아니라 최상의 수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수면무호흡증, 코골이, 수면건강 등 카테고리를 세분화하여 수면건강 솔루션에 대한 전문성을 강화했다.

레즈메드 관계자는 "대대적인 디자인 변경을 통해 사용자 환경 및 경험(UX/UI)을 개선하여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며 "공식 홈페이지 새 단장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