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4.05.09 08:41최종 업데이트 24.05.09 08:41

제보

명상어플 '마보', 가정의 달 유저들과 함께 하는 '1+1 기부 이벤트' 진행

명상어플 '마보'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마보에서 이용권 및 선물권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동일한 기간의 선물권을 하나 더 추가로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마보는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판매된 구독권과 선물권 만큼을 가정의 달의 따뜻함이 필요한 이들에게 기부할 계획임을 밝혔다. 이를 통해 마보유저들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의 안정과 평온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며, 동시에 나눔의 가치도 실천할 수 있게 된다.

마보 유정은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마보유저분들이 명상을 통해 따뜻해진 마음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부담없이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함과 동시에 마보도 그런 유저분들의 마음에 보답하고자 5월 한달동안 함께 기부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고객들에게 좋은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의 역할도 수행하고자 하는 의미가 담겨있다"며 "많은 분들이 마보를 통해 명상의 효과를 체험하고, 그 따뜻함을 다른 사람들과도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운 기자 (wj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