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로젠, 이수강 신임 대표이사 선임

사진: 마크로젠 이수강 대표이사
정밀의학 생명공학기업 마크로젠은 27일 제24기 정기주주총회와 이사회를 개최하고 이수강 마크로젠 최고운영책임자(Chief Operation Officer, COO)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 신임 대표이사는 대우자동차 기술연구소, i2 Technologies, Ariba, Descartes System Group, LG CNS 등 기업에서 경영 및 컨설팅, IT 분야 내 25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전문가다. 2016년 마크로젠에 합류한 뒤, 최고운영책임자 및 기술혁신본부장을 역임하며 사업총괄을 담당했다.

마크로젠 측은 “이 신임 대표이사는 디지털혁신 전문가이자 마크로젠 최고운영책임자로서, 마크로젠 사업 및 조직에 대한 높은 이해도는 물론, 전 직원의 원활한 소통과 화합을 이끌어내는 리더십을 지닌 인물이다”며 “’소비자 친화적 글로벌 유전체 분석 혁신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마크로젠의 발전적 비전 및 구체적인 전략 제시, 내부 혁신역량 강화에 있어 최적의 인물로 평가받아 이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됐다”고 말했다.

이 신임 대표이사는 “마크로젠은 연구자 시장에서 확보한 유전체 분석 서비스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부가가치가 높은 고객 밀착형 신사업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며, 제2의 도약을 꿈꾸고 있다”며 “올해 신사업 분야의 전문성 및 경쟁력 강화를 통한 외형적 성장뿐만 아니라, 경영혁신, 재무구조 개선 등을 통한 수익성 중심의 내실경영을 강화하는 데 박차를 가할 것이다”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이전글 한독, 대표이사 선임 및 임원 인사 발표
다음글 유한양행 정기 임원 승진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