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01.06 18:19최종 업데이트 21.01.06 18:19

제보

JW중외제약, 언택트 시대 발맞춰 공식 홈페이지 미디어 채널로 개편

경영활동, 제약·바이오 트렌드, 질환정보 등 제공


JW중외제약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업 미디어 플랫폼 형태의 새로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기업개요, 제품, R&D 등 기본적인 정보를 제공하면서, 경영활동, 제약·바이오 트렌드, 질환정보와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홈페이지 첫 화면에 배치했다.

신설된 ‘헬스앤테크(Health & Tech)’, ‘JW스토리(JW Story)’ 카테고리가 JW그룹의 콘텐츠 허브로서 역할을 하게 된다. Health & Tech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질환 정보를 비롯해 JW그룹의 R&D·글로벌 성과, 제약·바이오 산업 트렌드 등의 콘텐츠로 꾸며진다. 

JW Story는 환자 치료에 가치를 부여하는 경영으로 창업이념인 생명 존중의 정신을 실현하고 있는 JW와 임직원들의 노력을 소개한다. 

또한 텍스트 정보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과 연계한 임직원·전문가 인터뷰, 현장 브이로그(Vlog) 등을 제공하고, 콘텐츠 검색과 SNS 공유·구독하기 기능을 강화해 고객과의 미디어 소통 환경을 강화했다. 

JW중외제약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언택트 트렌드로 인한 온라인 채널의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고객 소통을 강화하는 취지에서 진행됐다"면서 "무분별한 정보의 홍수 속에서 양질의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제공하는 혁신적 사례로 업계의 본보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 기업 소식은 물론 업계 전반의 트렌드를 전달하고 기업의 철학까지 공유하는 종합적인 소통의 창구로서 새로운 미디어 플랫폼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며 "특히 최근 제약·바이오 관련 콘텐츠들이 급증하는 가운데, JW그룹의 핵심 경쟁력을 소개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자료실

사람들